브라질, UN 전문가가 지연 토지 경계의 치명적인 결과를 강조
브라질, 오늘 마토 그로소도 술의 나라의 중앙 - 서쪽 상태에서 원주민에 대한 문서화 및보고 공격의 범위에 대한 경보를 표현 유엔 독립적 인 인권 전문가 방문 후.
브라질 그녀의 11 일 방문의 끝에서 말하기, 빅토리아 Tauli-Corpuz, 원주민의 권리에 관한 유엔 특별 보고관이 언급 한 92 살인 2007 년이 있었다는 것을, 그러나 그림은 2014 년에 사망 138명 증가했다.
"나는이 공격을 비난하고 조사와 정의에 자신의 통달하고 가해자를 가지고, 이러한 인권 침해를 종식하기 위해 정부에 전화,"양 Tauli-Corpuz는 주 당국이하지 않은 것을주의 사명의 그녀의 말에 말했다, 아직 공격이 일어난 지역으로 갔다.
전문가는 공격과 살해가 자주 원주민은 경계 프로세스의 완료를 기다리고 오랜 기간에 따라 조상의 땅을 다시 선점 한 상황에서 보복을 구성 있다고 지적했다.
유엔 전문가는 브라질 원주민의 권리에 관한 예시적인 헌법 조항의 번호를 가지고 있으며, 과거에 경계의 영역에서 세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즉, 브라질 헌법은 "전통적으로"점령 한 땅에 원주민의 권리를 인식합니다. 법적 세계에서 "경계"의 종종 길고 경쟁, 공식적인 절차는 이러한 권리를받을 원주민 지역에 필요합니다.
"이 원주민의 모든 다른 권리의 기초이기 때문에 내가 방문 만난 모든 원주민에서 일정한 후렴이 경계 프로세스가 완료되어야 할 긴급한 필요가 있었다"양 Tauli-Corpuz 말했다.
그녀는에 원주민 '음식의 지속 가능성을 지원할 수없는 땅과 바다를 렌더링, 지역을 구별 할 수있는 긴급 인해 집중적 인 모노 자르기 및 광업 활동에 삼림 벌채의 속도, 하천의 파괴 및 토양 품질의 고갈에 의해 악화되는 것을 추가 미래.
이것은 원주민 강제로 "그들이 느끼는 유일한 옵션은 장기적인 문화 및 체육 생존 경계 프로세스가 체결되기 전에 그들의 땅을 탈환하는 것입니다 보장 할 그들에게 사용할 수있는 상황에를,"그녀는 덧붙였다.
문제를 복잡하게하는 것은 회원의 대부분이 농업 비즈니스 및 자원 에너지에 연결되어 의회에, 법무부와 대통령의 사무실에서 원주민 땅을 구별 할 수있는 능력을 이동 것 PEC (215)로 알려진 제안 된 헌법 개정,이다.
양 Tauli-Corpuz은 경계에 대한 국제적으로 인정 법률 및 관리 프레임 워크의 설립과 브라질 당국에 의해 채택 된 조치의 일부를 칭찬했다.
무급 독립적 인 자격으로 작동 특별 보고관은, 9 월 2016 년 브라질 정부와 UN 인권 이사회에 그녀의 연구 결과 및 권고 사항을 포함하는 포괄적 인 보고서를 발표 할 예정이다.
WRITTEN BY
- 희순
그들만의 리그에서 그들만의세상으로..